전문 세븐, 안마방 출입 논란에 입 열어나 때문에 주변 사람들 힘들어져 동아일보

그는 자신을 둘러싼 혐의에 왜곡된 내용, 확인되지 않은 내용이 있다며 “룸살롱이나 안마시술소에 간 게 아니라 단란주점에 간 것”( 1295호 포커스 ‘현안 산적한 영진위, 부실한 인사검증 도마에’ 중)이라고 항변했다. 그러나 카드 내역서에 따르면 김씨는 전북독협의 법인카드로 안마시술소, 단란주점, 룸살롱, 나이트클럽 등 여러 유흥업소에서 10차례 이상 결제한 사실이 확인됐다. 영진위는 이를 사무국장으로서 업무를 수행하는 데 문제가 될 사안은 아니라고 판단했다. 영진위의 이번 조사 결과를 두고 영화계에서는 납득하기 힘들다는 반응이 나오고 있다. 동의 하에 위치 추적 어플을 깐 것을 두고 의부증으로 몰아가는 남편의 행동도 문제가 있다고 봤다. 안 변호사는 “이유 없이 의심했던 게 아니라 남편이 이미 불법 안마시술소를 수시로 다니고 연락 두절도 되는 상태를 만들어서 부부 간 신뢰를 깨뜨리고 의심의 빌미를 제공했기 때문이므로 사연 속 아내를 의부증으로 몰아서 이혼 사유로 주장하기는 어렵다”라고 설명했다.

 

이 사건은 성매매에 관해서는증거가 없어 무혐의로 종결됐지만 10일간 군무 이탈로 영창에 들어가게 된 세븐은 군 복무를 10일 더 하게 됐습니다. 세븐은"8년 전 나의 고백을 받아줘서 고맙고, 내 옆에 있어줘서 고맙고 사랑한다"라며 이다해에게 입을 맞춰 자리에 모인 이들에게 감동을 안겼습니다. 이다해는"혹여 나에게 누가 될까 걱정했다"라면서도"그때 누구보다 순수한 당신의 눈을 봤고, 그런 당신의 그림자가 되고 싶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세븐은"나에게는 과분하고 훌륭한 당신, 선뜻 용기를 내지 못하고 망설였다"라고 고백했습니다.

 

3일(현지시간) BBC, AP, CNN 등 외신을 종합하면 오디샤주 최고위 공무원인 프라디프 제나는 오디샤주 발라소르에서 여객열차 2대와 화물열차 1대가 충돌했다면서 이번 사고로 현재까지 시신 233구를 수습했다고 공지했다. 아울러 부상자는 최소 900여 명에 달한다며 구조작업을 위해 의사 100명 이상, 구급차 200대 이상을 현장에 급파했다고 설명했다. 인도 철도 당국은 한 열차의 객차 10~12대가 탈선했고, 이 객차 일부가 인근 선로에 떨어졌다고 설명했다.

 

가수 세븐이 9일 군 복무시절 ‘안마시술소 출입 논란’에 대해 뒤늦게 입을 열어 해명했다. 또 안 변호사는 A씨 남편의 불법 안마시술소 출입 사실이 이혼 시 재산 분할 과정에서 불리하게 작용할 것으로 내다봤다. 이날 "지난 8년이란 시간 동안 희로애락을 함께하고 부족한 저를 언제나 사랑으로 감싸준 저의 여자친구 이다해씨와 결혼을 약속했다"고 밝혔던 세븐. 여자의 다리사이에 파뭍혀 있는 존슨을 보며 너 이새끼 화이팅 이라고 해주고 싶었지만 속으로밖에 할수없엇다.

 

을 가리지 않고 성매매가 벌어지던 과거와 이같은 풍경이 완전히 사라진 현재는 사회 분위기 자체가 다르다.1980년대에 들어서야 조직폭력배를 소탕한 홍콩, 남한의 3분의 1면적임에도 삼합회를 완전히 척결하지 못한 대만 등과 대비된다. 이에 네티즌들은 “안마방이 문제가 아니라 근무지이탈이 문제지” “군인 신분으로 가면 안 되는 곳 중 하나” “카메라 부수고 기자 밀친거 기억나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딘딘은 “상추와 개인적인 친분으로 자주 만나는 사이지만 나도 오해하고 있던 부분이 있었다. 차라리 속 시원히 털어놓고 편하게 촬영하는 게 어떻겠냐”고 이야기했다. 지난해 단속했을 때보다 16% 늘었는데, 초등학교 입구 20m 앞에서 영업하다가 적발된 유흥주점도 있습니다.

 

그러면서 “이상한 도박사이트에서 1억원 줄 테니 홍보해달라는 둥 그런 제의는 받아본 적 있지만 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지난 23일 로봉순은 자신의 유튜브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자신과 관련된 논란들에 대해 입을 열었다. BJ로봉순이 자신을 둘러싼 아프리카TV 코인 게이트 의혹에 대해 부인하며 과거 성매매 사실을 고백했다. 문제는 세븐이 2013년 군 입대 후 복무 중 안마방 사건에 휘말리며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은 상태였단 점이었다. 국내 컴백이 어려울 만큼 세븐을 향한 여론은 부정적이었고, 세븐은 2014년 12월 제대했지만, 대중 앞에 선뜻 나서지 못하는 상황이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안마걸 롤렉스 시계, 충격적이다" "안마걸 롤렉스 시계, 어떻게 저런 생각을" "안마걸 롤렉스 시계, 저 시계는 어떻게 됐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1995년 8월에는 뉴델리 인근에서 발생한 열차 사고로 358명이 사망하기도 했다. 인도에서는 매일 인구 1200만 명 이상이 열차 1만4000량에 탑승한다. 세븐은"3년 전 군 복무 당시 근무지 이탈이라는 큰 잘못에 대해서는 언젠가 말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다"라면서"방송을 재개하면 말할 기회가 있을 거라 생각하고 있다가 열애설 기사가 났다. 너무 혼란스러웠다"라고 털어놨습니다.

 

유성구 보건소와 건축과 직원은 안마시술소 내부구조와 종업원은 변경이 없는지 점검했고, 북부소방서 대원은 비상구와 피난시설이 적합하게 관리돼 작동하는지 살폈다. 이 안마시술소는 보건소에 신고하지 않은 6층에 내부 계단으로 이어진 탕방 10개를 불법 운영한 게 적발됐다. '탕방'이라고 불리는 안마방에는 젖은 몸을 눕힐 수 있는 마사지침대와 이불이 깔린 침대가 한 공간을 절반씩 차지하고 있었다. 느티나무 관계자는 “온돌방은 일반적인 안마가 이뤄지는 곳으로 사용되지만, 마사지침대와 이불 침대가 한 공간에 배치한 안마방은 성매매가 이뤄질 우려가 있는 곳이어서 점검이 꼭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다만 연예인이다 보니까 추가적으로 불이익을 받았던 부분이 지적하신 것처럼 성매매까지 한 것이 아니냐라는 의혹까지 받았고 그 부분은 사실은 수사 자체도 없었는데도 불구하고 그래서 복귀도 해야 되고 또 여자친구도 새로 생겼다고 얼마 전에 발표가 나왔지 않습니까? 상추는 그 근거로 “연예인들이 가장 걱정하고 조심하는 것이 소문인데 저희는 낯선 장소에서 얼굴도 모르는 여자와 그런 파렴치한 행동을 할 정도로 무모하고 대담하지도 않습니다.

 

본죄가 확정되면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300만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해질 수 있다. 그는 당시 상황에 대해 "당시 성관계가 아닌 유사성행위만이 있었고, 직접적인 성교가 이뤄지지 않았다면 금전이 오갔다 한들 처벌을 받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노컷스포츠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씨의 1인 퇴폐 안마방은 1회에 25만원에서 35만원에 달하는 높은 가격으로 일반업소보다 2배 가량 비싼 가격에 운영됐다.

 

대전경찰청 생활질서담당은 “우리 지역에서 인권침해 사건이 안마시술소에서 발생해 재발을 방지하는 차원에서 점검을 벌인 것으로, 수시로 합동점검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술에 취한 남성 몇 명은 업소 앞에서 당황한 듯 발길을 돌렸고, 업주끼리 이미 연락이 된 듯 업소마다 여성종사자는 1~2명 정도만 있었다. 하지만, 현장에서 만난 여성들에게 직접 감금 등의 다른 피해가 있는지 확인하기는 어려웠다.

강남오피 서울오피 인천오피 서울오피 인천오피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전문 세븐, 안마방 출입 논란에 입 열어나 때문에 주변 사람들 힘들어져 동아일보”

Leave a Reply

Gravatar